최종편집일 2023-03-24 19:25
김천인터넷뉴스 개국 19주년을 맞아 본사 세미나실에서 기념식을 갖고 변화의 시대를 주도하는 언론사로 거듭날 것을 다짐했다.
‘HAPPY TOGETHER 김천체육’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새롭게 출발하는 김천시체육회는 이사회를 통해 스포츠도시 김천의 도약을 위한 발전 방안에 대해서 토의하고 의안들을 의결했다.
김충섭 시장은 지역에 필요한 사안과 시민이 원하는 시정을 찾아 현장 행정을 펼치기 위해 21개 읍면동 시정설명회를 개최, 율곡동과 신음동을 끝으로 마무리 했다.
‘Happy Together 김천체육’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시민 모두가 행복한 체육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업무를 시작한 민선 2대 최한동 김천시체육회은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소통의 시간을 꾸준히 갖고 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21일 오전, 김천시청 2층 접견실에서 최한동 후원회장, 여영각 혁신푸드 대표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최한동 후원회장은 2,000만원을, 여영각 혁신푸드 대표는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천상무 배낙호 대표이사, 이재하 단장이 참석했다.
최한동 김천시체육회장은 민선2대 회장 이‧취임식을 축하하기 위한 화환 대신 받은 쌀을 김천복지재단에 기부했다.
김천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 최한동 위원장과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힘 송언석 국회의원과 대담을 가졌다.
“Happy Together 김천체육‘을 실천할 수 있도록 김천시 체육인들과 자주 만나고 소통하면서 화합을 통해 시민이 스포츠를 즐기는 활기찬 김천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최한동 김천시체육회장
민선 2대 김천시체육회 최한동 회장이 정기 대의원 총회를 시작으로 ‘Happy Together 김천체육’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시민 모두가 행복하게 체육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업무 첫 시작을 알렸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1일, 김천상무 대표이사실에서 김천상무 배낙호 대표이사, 최한동 후원회장, 김천시청 이상진 스포츠산업과장 등이 참석하여 김천시청 스포츠산업과의 티켓북 구매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했다.
김천인터넷뉴스 개국 19주년 기념식
경북도민행복대학 김천캠퍼스 3기 입학식
김천시 이달의 기업 SKG㈜
송언석 국회의원 대담
정월대보름 달맞이 축제
이철우 경북도지사 신년대담
설 맞이 사회적기업·청년창업기업 판매 장터
2022년 김천시 체육인 한마음 행사 체육인의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