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1-02-28 01:46
대한민국의 오늘을 만든 가장 확실한 표어는 “임자, 해봤어?”로 상징되는 정주영 회장의 도전정신이다. 안주했다면 아주 편했을 것이다. 작은 승리에 만족한다면 어려움을 없을 것이다. 하지만 성공은 새로움을 도전하는 데에서 시작된다. 설날을 맞아 끊임없는 도전으로 미래를 만들어가는 도다리를 잡아야 한다.
김충섭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김천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께 감사드린다. 우리나라가 작년에 매우 어려웠다. 그런 가운데 김천시정 성과를 당초의 계획보다 큰 차질 없이 마무리할 수 있었다. 함께 열심히 뛰어준 공무원들에게 감사드린다. 그리고 김천인터넷뉴스가 함께 해 주어서 가능했다고 본다.
참석한 자문위원은 △로컬푸드의 성공적인 전략 △로컬푸드장의 주차장 문제 △관계기관과의 협력을 통한 일자리 창출 △지자체와 협력관계 △지역 사회공헌활동 및 농가소득 향상을 위한 보다 체계적인 전략 △경제와 금융 시너지를 통한 사업전략 등이 제기됐다.
이창재 부시장은 “탁월한 행정경험을 토대로 불철주야 동분서주하고 있는 김충섭 시장의 시정항로에 김천시 공무원 모두가 협력의 주체가 되어 김천시가 우뚝 설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2020년 한해를 돌아보면 ‘다사다난’이란 네 글자가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김천인터넷뉴스의 기사만 봐도 알 수 있다.
중국 우한(武漢)의 화난(華南)수산물도매시장에서 관측된 '원인불명의 폐렴‘으로 작년 12월 31일 처음으로 세계보건기구(WHO)에 보고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이 발병 1년을 맞이했다.
김천시의회가 시의원들의 해외연수 투명성 제고 등을 위해 공무국외출장심사위원회를 전원 민간위원으로 위촉했다.
대구경북이 미래의 중심이 되기 위한 ‘대구경북신공항건설과 대구경북행정통합’을 주제로 이철우 도지사와 대담을 가졌다.
군포시는 군포의 자랑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를 기념하고, 군포시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김연아 거리 조성을 추진했으나, 군포시 의회는 김연아 선수가 군포시와 더불어 살아가는 모습을 보이지 않은 상황에서 굳이 예산을 들여 거리를 조성할 필요가 없다는 이유다.
(사)한국인터넷언론협회 김윤탁 고문은 전국 대표 회원사를 대상으로 24일 오후 2시부터 문화복합공간 황악산아래 세미나실에서 ‘언론의 힘은 정보와 기획이 좌우한다’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열었다.
김천시, 코로나19 백신 접종
경북도 코로나19 첫 백신 접종현장
김천상무프로축구단 출범식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여성회 쌀 나눔
㈜미래, 2021년 1월 이달의 기업 선정
고향사랑 수구초심회 연탄 나눔
김천시의회 설맞이 환경정비 활동
김천금릉빗내농악 상설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