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1-01-25 18:52
박보생 前 김천시장의 모친 故 전재임 여사(향년 94세)가 14일(토) 오후 2시 별세했다. 빈소는 김천제일병원 장례식장 특1호이다. 발인은 16일(월) 오전 7시이다.
김천시 승격 70년동안 역대시장 최초로 시민들이 추진한 ‘박팔용 시장 공적비’ 제막식이 ‘박팔용 시장 공적비 추진위원회’(공동위원장 김천시체육회장 서정희, 경북농구협회장 김동열)의 주관으로 김천실내운동장 전정에서 열렸다.
지역일꾼인 제21대 국회의원 선출을 위한 투표가 시작되었다. 김천시지역에는 모두 52개 투표소가 마련되었으며, 각 투표소 마다 아침 일찍부터 시민들이 투표소를 찾아 소중한 권리를 행사하였다.
자유한국당이 지난 5일자로 최종 마감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김천시는 경북에서 유일하게 송언석 국회의원만 신청하고, 유력한 후보였던 박보생 전 김천시장은 신청을 하지 않았다.
이익이 남으면 지역사회와 공유하고 있는 새김천새마을금고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이 새 희망을 갖고 함께 살아가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사랑의 좀도리 전달식을 가졌다.
금사회는 김천의 희망찬 미래와 지속가능성으로 염원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의미 있는 공헌 활동을 펼치는 사람들의 모임이다.
삶의 먼지를 털어내고 삶의 의미를 찾기 위한 소박한 이야기를 담은 글빛마음 여섯 번째 시화전과 출판기념회의 첫 번째 만남으로 복합문화공간인 ‘황악산아래’에서 문학을 사랑하는 시민과 함께 기념회를 가졌다.
삶의 힘을 키우는 따뜻한 교육을 실현하고 학생들에게 보다 편리한 학교생활을 보장해 세계적인 예술인을 배출하는 요람이 될 급식소 및 생활관이 완공됐다.
자유한국당 김천시당원 협의회는 당원들의 단결과 단합 및 화합과 소통으로 21대 총선 승리 기반을 만들기 위한 당원 단합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김천시의 최고의 인적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김천대 최고경영자과정 총교우회 원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아름다운 필드 위에서 골프를 통해 인생을 논하고, 세상을 배우며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고향사랑 수구초심회 연탄 나눔
김천시의회 설맞이 환경정비 활동
김천금릉빗내농악 상설공연
송화라이온스클럽 교통안전캠페인
제75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
감문면 문무저수지 토속어류 방류
감문면 문무저수지 만수위
꾸러기 50명산 클린 원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