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1-03-08 18:45
부곡동 센트럴자이 아파트 국공립어린이집이 개원을 하고 부모가 안심하는 보육환경으로 질 높은 보육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제공하기 시작했다.
경북도의회 독도수호특별위원회(위원장 박판수)는 22일 일본 시마네현이 코로나19가 엄중한 상황에서도 강행한 ‘죽도(竹島)의 날’ 행사를 강력 규탄하고 끊임없는 독도에 대한 영토 도발을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김천시는 8일 오후 새롭게 이전 증축한 남면보건지소에서 김충섭 시장, 이우청 의장, 나기보·박판수 도의원, 백성철·김동기 시의원, 남면 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략한 이전 개소식을 개최하였다.
경상북도 김천의료원장 후보자 인사검증위원회는 3일 정용구 김천의료원장 후보자에 대한 인사검증 회의를 개최하였다.
경북도의회 독도수호특별위원회 박판수 위원장은 제321회 경상북도의회 임시회 개회 첫날인 26일 제2차 독도수호특별위원회를 열어 2021년도 주요업무에 대해 보고를 받고 앞으로도 경북도의회가 독도를 지키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경상북도의회 독도수호특별위원회 박판수 위원장은 일본 모테기 도시미쓰(茂木敏充) 외무상이 18일 국회 외교연설을 통해 대한민국 영토인 독도에 대해 ‘역사적 사실에 비춰 봐도 국제법상 일본 고유의 영토’라고 주장한 것은 지난해 日외무성이 공식 발간하는 ‘2020년판 외교청서’에서 ‘독도는 일본 고유의 영토이며 한국이 불법 점거 중’이라고 억지 주장한 것에 이어 또다시 반성 없는 망언을 한 것으로 즉각 사죄하고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증산면에서는 11일 각 이장 및 관내 유관기관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첫 이장회의를 개최하였다.
“2021년 신축년에는 흰소의 풍요와 여유의 기운을 이어받아 15만 김천시민들의 삶 속에 여유가 넘치고 풍요로움이 가득한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박판수 도의원-
경북도의회 문화환경위원회 박판수 의원은 2일부터 이틀에 걸쳐 위원회 소관 실․국인 문화관광체육국, 환경산림자원국, 보건환경연구원을 대상으로 2021년도 예산안을 심사했다.
경상북도의회 문화환경위원회 박판수 의원은 18일 문화관광체육국에 대한 행정사무감사를 끝으로 위원회 소관 집행부에 대한 2020년도 행정사무감사를 모두 마무리했다.
김천시 이달의 기업 삼덕섬유
제102주년 3․1절 기념행사
김천시, 코로나19 백신 접종
경북도 코로나19 첫 백신 접종현장
김천상무프로축구단 출범식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여성회 쌀 나눔
㈜미래, 2021년 1월 이달의 기업 선정
고향사랑 수구초심회 연탄 나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