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1-01-25 18:52
최원철 김천시골프협회장은 지난 5년간 골프협회장을 맡아 골프꿈나무 육성과 김천시 골프 저변확대와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상북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2020년 한해를 돌아보면 ‘다사다난’이란 네 글자가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김천인터넷뉴스의 기사만 봐도 알 수 있다.
김천시체육회는 2020년 마무리하면서 김천시 체육의 명예를 드높인 체육인에게 전하는 우수선수 및 지도자 포상 시상식에서 육상부문에 한일여자고 최수인 선수가 김천 최고체육상을 수상했다.
서정희 김천시체육회장이 민선 초대 회장으로 취임해 1주년을 맞이해 지난 1년을 소회하고 앞으로의 할 일과 김천체육의 미래 비전과 구상에 대해 들어보았다.
김천시체육회(회장 서정희)는 20일 사륜오프로드 타이어 판매법인 (주)CNS인터내셔널(대표 박기현)과 모터크로스 선수인 주지환(18)군의 스폰서 협약을 체결했다.
김천시 승격 70년동안 역대시장 최초로 시민들이 추진한 ‘박팔용 시장 공적비’ 제막식이 ‘박팔용 시장 공적비 추진위원회’(공동위원장 김천시체육회장 서정희, 경북농구협회장 김동열)의 주관으로 김천실내운동장 전정에서 열렸다.
김천시탁구협회(직무대행 이순영)는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내려가면서 탁구동호인들의 시합에 대한 열정을 해소하고,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을 달래기 위한 2020 탁구 디비전 T4리그를 시작했다.
“김천시민프로축구단이 시민과 호흡하고 소통하면서 시민의 구단으로 최상의 경기력으로 최고의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하겠다” - 배낙호 (사)김천시민프로축구단 대표이사
코로나 19사태로 모든 스포츠 경기가 취소 및 연기되면서 스포츠 동호인들의 화합의 장들인 모두 정지 되어 있다가 김천은 코로나 19 안정되면서 첫 번째 동호인 대회로 김천시장기 축구대회로 김천시 생활체육대회의 첫 포문을 열었다.
김천시는 종합스포츠타운에 모험 레포츠에 대한 색다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인공암벽장을 개장해 또 하나의 명물이 탄생했다.
고향사랑 수구초심회 연탄 나눔
김천시의회 설맞이 환경정비 활동
김천금릉빗내농악 상설공연
송화라이온스클럽 교통안전캠페인
제75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
감문면 문무저수지 토속어류 방류
감문면 문무저수지 만수위
꾸러기 50명산 클린 원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