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4-19 17:37

  • 뉴스 > 상공뉴스

김천사랑상품권 구매 릴레이 운동, 김천경제 UP

김천상공회의소 김천사랑상품권 구매 운동 동참

기사입력 2021-03-08 10:5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의 경제단체를 대표하는 김천상공회의소(회장 안용우)가 김천사랑상품권 구매 운동에 동참하여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 위기에 처한 소상공인들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김천상공회의소 측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매출감소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자영업자들과 얼어붙은 지역경제에 힘을 불어넣기 위한 취지라고 밝혔다.


 


 

김천사랑상품권 구매 릴레이 운동은 25일 현대모비스 협력업체인 L&H테크, SA테크를 시작으로 무한썬에너지, 김천시 약사회에 이어 상공회의소에서도 참여를 하는 등 다양한 기관에서 참여의사를 밝혀 열기를 점점 더하고 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안용우 회장님을 비롯해 김천상공회의소 임직원들에게 감사하다김천사랑상품권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끄는 경제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할 수 있도록 많은 시민과 단체들이 합심해 지역경제 살리기에 적극 동참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시에서는 많은 기관들이 김천사랑상품권 구매운동에 참여 의사를 밝히고 있어 지역경제가 안정적으로 회복될 것으로 보고 있으며, 판매대행점과 가맹점 또한 꾸준히 늘고 있어 김천사랑상품권이 김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활 속 밀접한 소비수단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했다.

 

 

 



 

김광수 기자 (koreai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