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4-19 19:07

  • 뉴스 > 정치뉴스

김천시의회 4월 의정회

시민에게 희망과 기대감을 안겨 줄 수 있도록

기사입력 2021-04-06 16:2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시의회(의장 이우청)4월 의정회를 개최하여 시책수립 및 예산이 반영되는 주요 사업 등의 사전설명 청취와 의원들의 조례안 심사에 따른 온라인 의원 연수 등에 대한 논의를 했다.



 


 

김천시의회 의원 회의실에서 6일 오전 진행된 의정회는 나영민 부의장의 진행으로 김천시 시설관리공단 출범, 김천복지재단 설립출연, 시내버스 운임인상 및 요금단일화 등 집행부의 주요 안건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또한, 재산공개대상자를 대상으로 한 주식 백지신탁제도 운영 설명, 2021년도 지방의회 의원연수 조례안 심사를 위한 실시간 온라인 강의 안내 등 주요 현안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 졌다.



 

 

이와 함께 지역의 주요 현안 문제와 중요 사업에 대한 협의와 논의 및 의견 수렴, 공지사항 안내 및 자유 토론 등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내용들의 논의 되었다.


 


 

이날 의정회에서 나영민 부의장은 지난해부터 계속 되고 있는 코로나 19로 시민 모두가 지치고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다. 백신예방접종이 빠르게 진행되어 시민의 희망과 기대감을 갖고 생활할 수 있기를 바라며 우리 의원님들도 시민들의 고통과 아픔을 함께 하며 이 위기를 잘 이겨 낼 수 있도록 더 활발한 활동을 당부드린다고 인사를 했다.

 

 

 












 

김문환 기자 (ginews@empa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