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4-19 19:07

  • 뉴스 > 교육뉴스

김천Wee센터 1차 Wee프로젝트 연수 및 협의회 실시

심리방역체계 구축 및 Wee프로젝트 효율적 운영 방안 모색

기사입력 2021-04-07 15:2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교육장 박삼봉) Wee센터는 46() 관내 초, , 고등학교 Wee클래스 전문상담인력 및 업무 담당자 40명을 대상으로 김천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2021학년도 1Wee프로젝트 연수 및 협의회를 실시하였다.


 


 

Wee프로젝트는 학교-교육지원청-지역사회의 긴밀한 협력으로 학교폭력, 학교부적응 등에 처한 위기학생 예방 및 상담·치유 프로그램의 종합적인 지원 체제를 갖춰 학교 안정망을 구축하는 사업이다. 금년에도 소그룹 협의회 및 상담역량강화 연수 등을 실시함으로써 Wee프로젝트 담당자 역량강화를 계획하고 있다.


 


 

이번 연수 및 협의회는 Wee센터 주요 행사 안내, 학업중단숙려제(New-Start프로그램) 운영, 학업중단 예방 및 학교 밖 청소년 지원 대책에 대하여 안내하고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Wee클래스와 Wee센터 간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Wee프로젝트 운영에 관한 정보를 교류하고 공유하는 소통의 장이었다.

 

김천교육지원청 박삼봉 교육장은 이번 Wee프로젝트 연수 및 협의회를 통해 학생들의 심리방역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한 학생 및 학부모의 심리·정서적 불안감이 해소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하였다.

 



 

김광수 기자 (koreai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