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22 13:58

  • 뉴스 > 아름다운사람들

딩동! 정으로 담은 공양을 갖고 왔습니다!

김천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 & ㈜대정

기사입력 2021-09-09 11:5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와 대정은 어르신을 위한 효심밥상 무료급식 활동을 펼쳤다.


 



김천시 공양방(김천불교사암연합회 운영)에서 김천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 최한동 위원장, 김혜영 사무총장과 위원, 대정 자회사인 농업회사 행복한 200% 조은별 대표이사, 김천인터넷뉴스 김윤탁 대표, 평화남산동 김훈이 동장 등과 함께 지역 어르신을 위한 도시락과 간식을 포장해 배달했다.


 



이날 어르신 도시락을 배달하기 위해 과일과 떡, 도시락 등을 일일이 포장하여 공양방 무료급식을 대신하여 배달하는 행사로 김충섭 김천시장도 이른 아침에 둘려 봉사자들을 격려했다.


 



김충섭 시장은 김천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가 추석을 맞아 어른신을 위한 푸짐한 간식을 준비하고, 대정에서 도시락을 후원하여 오늘 배달하는 공양은 추석달 보다 더 푸짐하게 보여서 좋다라면서 보다 많은 분들이 지역민들을 살피는데 동참해 주면 좋겠다라고 격려했다.


 



최한동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공양방에서 따뜻한 밥 한 그릇을 대접하지 못하고, 도시락으로 대신하여 섭섭하지만, 그래도 어르신을 위한 도시락과 간식으로 맛있게 드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란다라면서 배달차에 올랐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천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김천지역의 소외 계층과 어르신을 위한 지원을 결정했고, 대정의 도시락 지원과 함께 간식, 과일, 떡 등을 포장지에 담아 직접 전달하면서 풍요로운 추석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무료공양방에 도시락을 후원한 대정은 김천1일반산업단지에 188억원이 투자해 20191월 공장을 준공하여 emart24 편의점에 도시락, 샌드위치, 김밥 등 신선식품을 납품하고 편의점 전용 Fresh Food 공장으로 일일 18만식을 제조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우량기업이다. , 본격적인 생산 시작과 함께 김천의 신규 인력 140여명을 채용해 현재 250여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 제1호 경북도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이다.


 



, 2019년 본격적인 생산에 들어가면서 지역의 복지시설은 물론 독거노인들에게 정성이 담긴 맛있는 도시락을 후원하는 사회적환원에도 본보기를 보이며, 지역과 상생 발전하고 있는 기업으로도 알려져 있다.

 

<김천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와 (주) 대정 사랑의 도시락 봉사더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이상욱 기자 (ginews@empa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