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24 11:27

  • 뉴스 > 문화예술

과년도 잡지, 시민들 품속으로

김천시립도서관 과년도 잡지 나눔 큰 호응 얻어

기사입력 2021-09-13 14:5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시립도서관에서 독서의 달을 맞아 마련한 과년도 잡지 나눔 행사가 시민들의 큰 호응 속에서 잘 마무리되었다.


 


 

이번에 배부된 잡지는 2019~2020년 발행 잡지들로 총198세트이며,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사전에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비대면 신청을 받아 지난 911일과 12일 이틀간 시민들에게 배부되었다.

 

잡지 나눔 행사는 이용자들이 열람했던 과년도 잡지를 매년 독서의 달에 시민들에게 무상으로 배부하는 행사로 우리 지역에 책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자원을 재활용한다는데 의의가 있으며 도서관의 효율적인 자료 관리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

 

또한 어린이 잡지에서부터 취미, 독서, 교육, 외국어, 시사 등 일반인들이 선호하는 주제 분야를 두루 갖추고 있어 시민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행사이다.


 


 

잡지를 수령한 한 시민은 우리 가족은 매년 잡지 나눔 행사에 참여하고 있는데, 가족 각자가 좋아하는 잡지를 그것도 1년분을 전부 받을 수 있어 더욱 값지다고 생각한다.”며 도서관에 감사를 표했다.

 

백선주 시립도서관장은 행사에 참여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이번 독서의 달 9월에 개최하는 각종 강연회, 휴면도서 나눔 행사, 마술 공연 등의 행사에도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광수 기자 (koreai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