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24 11:27

  • 기획취재 > 기획취재

이번 추석은 김천혁신농협 마트에서 코로나지원금으로 장보기

코로나 국민상생지원금, 김천사랑 상품권, 김천사랑 카드 사용가능

기사입력 2021-09-14 08:1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혁신농협(조합장 이성희) 하나로마트에서는 풍성한 한가위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이용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김천혁신농협 하나로마트에서는 코로나 국민상생지원금, 김천사랑 상품권, 김천사랑 카드를 아무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행사카드(NH, KB, 삼성, 하나, 롯데, 씨티, BC, IBK 기업, 우리, SC, 전북 등)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39% 할인혜택 및 최대 10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코로나 19로 지친 김천시민들을 위해 금액구간(5만원 이상, 10만원 이상, 15만원 이상, 30만원 이상)별 사은품 행사를 진행하며, NH농협카드 7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별도의 사은품 혜택(중복가능)을 제공하고 있다.


 


 

김천혁신농협하나로마트에서는 직장 맘, 아이가 있는 가정주부 등 이동의 불편이 있는 시민을 위해 3만원 이상 선물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김천전 지역 무료 택배 배송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쇼핑이 되도록 하고 있다.


 


 

김천혁신농협 하나로마트 장보기의 가장 큰 매력은 철저한 코로나 19 방역 활동, 넓은 주차장 확보, 편리하고 쾌적한 쇼핑 공간,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 및 생활 필수품 완비이다.


 


 

특히, 대표적인 추석 선물인 과일 세트, 한우 한돈 등 정육세트를 비롯하여 수산물세트, 건강식품 선물세트, 생활용품 선물세트 등 인기 추석 선물 초특가전과 추석 제수용품 할인전으로 선물세트 구입과 추석 명절 장보기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김천혁신농협 이성희 조합장은 코로나 19로 지친 김천시민과 조합원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친절과 품질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우리의 농업인들의 준비한 정성 가득한 농축수산물 선물세트를 많이 이용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문환 기자 (ginews@empa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