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24 11:27

  • 뉴스 > 기관단체

김천시민 안전 운행 위한 자동차 무상점검

경북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김천시지회 2일간 운영

기사입력 2021-09-14 13:0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추석 명절을 맞아 김천시민을 안전한 운행을 위해 경북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김천시지회 회원들이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에 나섰다.


 


 

14일 무상점검 첫날에는 김천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최한동 지부장과 김천시지회원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김충섭 시장, 이우청 시의회 의장이 현장을 방문해 시민들을 대신해 감사함을 전하고 시민안전을 위해 꼼꼼한 체크 부탁드린다”, “고생 많으시다등의 인사말을 전했으며, 경북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에서 홍재호 이사장, 유은식 전무, 심두섭 질곡지회장, 편청훈 구미지회장, 최금배 상주지회장, 김경탁 문경지회장이 참석해 격려했다. 


 



경북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김천시지회가 주관하고 김천시에서 후원하는 이번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는 김천시민을 대상으로 승용차, 승합차, 1톤 이하의 화물차에 한해 14일과 15일 양일간 시행하고 있다.


 



점검내용은 제동장치 및 엔진작동상태, 각종 오일 적정여부 각종 등화장치 정상작동 여부 타이어공기압, 워셔액, 윈도와이퍼 등 소모품 상태 자동차 고장발생시 응급조치 요령 안내 등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작년한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지 못했지만 올해는 차량 점검 전 운전자 온도체크를 실시하고, 순차적으로 차량 간에 거리를 두어 점검을 실시했으며, 점검 마지막에 차량 내 살균 소독을 실시해 감염 예방에 철저를 기했다.


 



최한동 지부장 코로나19에 대한 우려로 대중교통보다 추석연휴 이동시 자가용 사용이 더윽 많을 것이라 생각되어, 자동차 안전점검이 더욱 필요하다고 생각된다.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꼭 명절 전 차량점검 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그리고 예방을 위해 안전수칙을 준수하는 그런 추석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김천시민 아전 운행 위한 자동차 무상점검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 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정효정 기자 (ginews@empas.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