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24 11:27

  • 뉴스 > 기관단체

푸짐한 경품과 함께하는 추석 교통안전 이벤트

한국교통안전공단·손해보험협회 추석연휴 교통안전 캠페인

기사입력 2021-09-14 12:3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한국교통안전공단(이사장 권용복)은 손해보험협회(회장 정지원)와 함께 915일부터 22일까지 8일간 추석연휴 함께해요교통안전 온라인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본 캠페인은 이벤트를 통해 교통량이 급증하는 추석연휴 기간에 운전자의 안전운전을 위한 준수사항을 홍보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안전띠 착용 등 공단에서 제시하는 안전운전 준수사항에 참여한 인증사진과 해시태그를 개인 SNS계정에 게시해 응모하면 된다.

 

안전운전 준수사항은 총 다섯 가지로, 안전띠 착용 안전모 착용 자동차점검 안전운전 당부 안전보행 당부가 있으며, 이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인증하면 된다.

 

인증사진과 각 항목별 해시태그를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계정에 업로드한 뒤 게시물 URL주소를 공단 SNS채널 내 캠페인 참여안내 게시물 하단의 네이버폼(NaverForm)에 제출하면 응모 완료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공단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채널 캠페인 참여안내 게시물을 확인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워치3 2, 온누리상품권10만원 5, 5만원 20, 2만원 50, 커피기프티콘 250명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927일 공단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단 SNS채널에 공지되며, 상품 배송은 928일부터 일괄 배송된다.

 

공단 권용복 이사장은 추석연휴 기간동안 전좌석 안전띠 착용, 자동차점검 등 기본적인 안전운전 사항 준수는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필수 요건이라고 강조하고, “추석연휴 교통안전 온라인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안전운전에 동참하는 연휴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광수 기자 (koreai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