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24 11:27

  • 뉴스 > 기관단체

맛있는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추석맞이 독거노인 밑반찬 만들기 봉사활동

기사입력 2021-09-14 14:1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한가위를 앞두고 힘들고 외로운 독거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풍성한 추석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이 듬뿍 들어간 맛있는 밑반찬 선물을 전달했다.


 



추석 맞이 독거노인 밑반찬만들기 행사14일 김천시새마을지회 사무실 주차장에서 이영숙 김천시새마을부녀회장과 각 읍면동 새마을부녀회장, 임영식 김천시새마을지회장, 김충섭 시장, 이우청 의장, 나기보 도의원, 박경자 자두꽃봉사회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밑반찬만들기 행사는 풍성한 추석인데도 불구하고 불우한 환경 속에서 외로이 생활하는 독거어르신들에게 쇠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버섯조림, 김치, 황태부침 등 정성이 가득 담긴 맛있는 반찬과 쌀을 각 읍면동별 2가구 선정해 나눠줬다.


 



이영숙 김천시새마을부녀회장은 코로나 19로 장기화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더 외로워진 어르신들에게 거리는 멀어도 마음은 가깝게라는 문구처럼 힘들고 지친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래 줄 맛있는 추석이 될 수 있도록 부녀회에서 정성껏 밑반찬을 마련했다. 맛있고 풍성한 추석이 되시길 기원한다고 했다.


 



한편, 김천시새마을부녀회는 저소득층 밑반찬 제공 외에 독거노인 합동생일잔치, 양파수확 봉사활동, 내 고장 청결활동 등 크고 작은 사업으로 김천의 녹색 도시, 웃어른 공경할 줄 아는 도시, 시민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새마을부녀회 홀몸어르신 사랑의 밑반찬 만들기 봉사 포토포토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이상욱 기자 (ginews@empa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