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2-08 16:16

  • 뉴스 > 문화예술

노래로 코로나 블루 이겨내자!

제28회 김천예술제 시민 가요제 개최

기사입력 2021-10-19 11:0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코로나 19 장기화로 힘들고 지칠 때 힐링을 시켜주는 노래를 사랑하는 김천시민들이 다 모여 자신의 끼와 재능을 펼치는 무대가 열렸다.


 



28회 김천예술제 시민 가요제가 지난 16일 한국예총 김천지회가 주최하고,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김천지회가 주관하여 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예심을 통과자, 심사위원 만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번 가요제는 코로나 19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40여팀이 참가해 자신의 노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고, 올해는 실력이 뛰어난 참가자들이 많아 본선 진출자 가리기에 심사위원이 고생했으며, 고심 끝에 시민가요제에 총 12명의 본선진출자를 가렸다.


 



발열체크 및 개인방역수칙 준수하는 등 철저한 방역지침 속에서 개최된 대회는 오후 7시부터 전문사회자의 진행으로 본선에 오른 참가자들의 긴장을 풀어주며, 김천팝스연주단의 오프닝 공연으로 흥겨운 분위기로 노래경연대회가 시작됐다.

 

본선 대회 첫 무대는 본선진출자 중 12명의 시민가요제 참가자부터 시작했고, 시민가요제에서 자신의 노래 재능과 끼, 댄스의 열정을 마음껏 펼쳐 우승을 향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최복동 회장은 코로나 19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참가자가 신청해 열띤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오른 모든 분들에게 축하한다. 여러분이 이제껏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좋은 성적이 있기를 기원한다고 했다.

 

 

<시민가요제 수상자 명단>

 

대상

박태일 돌고 돌고 돌고(윤도현)

 

최우수상

권학준 막걸리 한잔(영탁)

 

우수상

김동식 먼지가 되어

 

장려상

이지윤 안돼요(홍진영)

 

장려상

권봉준 18세 순이(이찬원)

 

인기상

한금순 단심이

김단우 오라버니




 

이상욱 기자 (ginews@empa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