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2-08 15:51

  • 뉴스 > 기관단체

“기초질서 확립, 바른사회 초석 함께 만들어갑시다”

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 기초질서 지키기 캠페인

기사입력 2021-10-22 11:5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한국자유총연맹 경북지부 김천시지회에서는 국리민복 가치 확산 마중물 활동사업의 일환으로 기초질서 지키기 캠페인을 벌였다.



 



22일 진행된 캠페인에는 ()계양정밀 대표 정병기 회장이 자총 김천시지회 신임회장으로서 첫 공식 활동에 참석했으며, 코로나19 예방차원에서 박지환 읍면동 분회장과 읍면동분회장, 한동호 청년회장 및 회원, 윤청자 여성회장을 비롯한 각 분회별 여성회장으로 최소인원이 참석했다.



 



자총회원들은 문화회관 앞에서 시작해 김천역까지 걸으며 거리캠페인을 벌였다. 이날 알리고자 하는 기초질서 확립, 바른사회 초석 우리모두 생활화 합시다라는 슬로건을 들고 이를 시민들에게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 것이다. 캠페인 이후 충혼탑으로 자리를 옮겨 환경정화활동을 이어갔다.



 




정병기 회장은 부족하지만 앞으로 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의 발전과 우리 단체가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더욱 많이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첫 공식행사에서 만난 회원들에게 짧지만 확고한 인사를 전했다.



 

< 한국 자총 김천시지회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정효정 기자 (ginews@empas.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