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2-08 14:32

  • 뉴스 > 교육뉴스

손잡고 함께 가는 조마 교육

조마초, 학부모 초청 공개 수업의 날 진행

기사입력 2021-10-22 12:5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조마초등학교(교장 이기협)2021학년도 2학기 학부모 공개 수업 주간을 맞아 2학기 학부모 초청 공개 수업의 날을 1018일부터 20일까지 2개 학년씩 3일간 운영하였다.


 


 

이번 학부모 초청 공개 수업은 학생이 주체가 되어 진행하는 학생 활동 중심 수업을 주제로 조마초등학교 전 교사들이 다양한 방식의 수업을 선보이고, 이를 학부모에게 공개해 학교 수업의 질적 향상과 학부모의 공교육 신뢰감을 제고키 위해 실시되었다.


 


 

학부모 초청 공개 수업과 동시에 조마 꿈터 행복 피움 학부모회학교 참여 사업의 일환으로 행복 피움 나눔 넷활동도 진행되었다. 수업을 마친 후 담임교사와 학생, 학부모가 모두 모여 사랑 가득 품은 토스트를 나눔하는 따뜻한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행사 내내 조마 가족들의 얼굴에 시종일관 미소가 보였다.


 


 

학부모 참관수업을 진행한 조마초등학교 4학년 김민 교사는 오늘 실시한 학부모 참관수업은 1년 동안 진행된 교육활동의 이해를 돕고 감동과 배움이 일어나는 수업이었다고 하였다.

 

조마초등학교 이기협 교장은 앞으로 진행될 학부모교육, 방과 후 특성화 수업 공개 등 지속적인 학부모와의 소통으로 자녀와 학교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조마 교육은 학생, 학부모, 교사가 손잡고 함께 가는 교육이다고 밝혔다.





 

김광수 기자 (koreai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