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5 18:56

  • 뉴스 > 읍면동소식 > 대항면

대항면 체육회, 「Happy together 김천」운동 실천 결의

체육회 결산감사 후 올해 사업 논의

기사입력 2022-01-21 16:1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대항면 체육회(회장 김성용)21() 13시 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1년도 수입 및 지출에 대한 결산 감사를 진행했다.


 



이날 김성용 체육회장, 안준 수석부회장, 김두만 감사, 구명철 총무가 결산감사에 참여하여 2021년도 수입 및 지출에 대한 세부 내역을 확인 후 결산을 확정했으며, 2022년 체육회에서 진행할 사업에 대해 논의하고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을 적극 실천할 것을 결의했다.

 

김성용 체육회장은 체육회 이사님들을 모두 한자리에 모셔놓고 결산보고를 드리고 싶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부득이하게 결산감사를 간소하게 진행하게 된 점을 양해 바란다. 추후 결산보고는 우편으로 보내 드리겠으며, 다가오는 설 연휴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고 말했으며,


 


 

최정숙 대항면장은 체육회에서 우리시에서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Happy together 김천운동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결의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면에서도 올해 다양한 신규 사업 추진으로 더욱더 친절하고 청결한 대항면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테니 면민들께서도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광수 기자 (koreainews@naver.com)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