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7-01 10:48

  • 뉴스 > 정치뉴스

주말 아침도 후보들 표심 잡기에 총력

눈에 잘 띄는 자리 선점, 시민들에게 한 표 당부

기사입력 2022-05-21 11:2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13일간의 선거유세  중 첫 주말 아침 각 주요 사거리마다 후보들이 자리 잡고 시민들에게 소중한 한 표를 선사해 줄 것을 당부했다.


 


 

21일 주말이라 1시간 늦춰 830분부터 교동교 사거리 중심에 자리한 김천시장 후보 기호 2번 국민의힘 김충섭 후보는 부인 박경자씨와 선거운동원들과 함께 기호 2번을 외치며, 지난 4년간은 김천 발전의 기틀을 닦는 시간이었으며, 이를 완선할 수 있도록 또 한번의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유세차 연설과 함께 선거송을 배경으로 운동원들은 연신 중단없는 김천발전 김충섭을 외쳤으며, 일부 운동원은 신명나게 춤을 추며 열정적으로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검증된 시장 김충섭을 강조하며 시민들에게 소중한 한 표를 호소했다.


 



같은 곳에서 경상북도의회 제1선거구(대곡, 봉산, 대항, 구성, 부항, 지례, 대덕, 증산에 출마하는 기호 2번 국민의힘 최병근 후보 역시 유세차에서 나오는 선거송에 맞춰 운동원들과 기회 2번을 강조하며 열심히 응원을 하며 시민들을 향해 90도로 인사를 전했다.


 



최병근 후보는 뚝심, 진심, 열심 말꾼 보다 일꾼!’이라는 슬로건으로 내걸고 정치초년생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겸손하며 열심히 배우고 발로 뛰며 실천하는 성실한 일꾼이 될 것을 약속한 바 있다. 이날 역시 열정적인 선거운동을 이어갔다.


 



1선거구(대곡, 봉산, 대항, 구성, 부항, 지례, 대덕, 증산에 출마하는 기호 4번 무소속 박판수 후보는 대곡동사무소 사거리에서 유세를 했다. 박판수 후보는 지난 4년간 시민여러분들의 변함없는 격려와 성원에 힘입어 헌신과 열정으로 시민을 섬기는 의정활동을 펼쳐올 수 있었고 다음에도 또 기회가 주어진다면 더욱 열정을 다할 것을 약속하고 있다.


 



기호 4번 무소속 박판수 후보는 시민의 해결사! OK! 박판수!’라는 캐치플레이즈 구호를 차량에 걸고 시민들에게 90도로 인사를 하며 강력한 추진력을 보여줄 것을 약속하며 4번에 한 표를 선사해 줄 것을 호소했다.



 



시의원 바선거구(율곡동) 기호 2-가 국민의힘 박인호 후보는 젊은 일꾼의 폐기로 열정적인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오전에는 경찰서 사거리에서 운동원들과 함께 선거송에 맞춰 기호 2번을 강조하며 시민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기호2-가 박인호 후보는 시의원이 어떤 모습으로 봉사하는 자리인지를 보여드릴 것을 약속하며 출마를 선언했으며, 주요공약 사항으로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학교 앞 전동킥보드 전용도로 설치 검토 율곡동 하천 내 뱀 출몰 방지 식수 식재 율곡동 주·정차 시간대 개선 검토 율곡동 내 신호 체계 개선 검토 KTX앞 택시 승강장 시내 시외노선 분리 설치 율곡동 보건소 설립 추진 검토 공원 내 어르신들 운동기구 보강 및 설치 음악과 공연이 있는 예술의 거리 조성 율곡천을 가족이 함게 하는 문화의 가족천으로 조성 등 안전, 교통, 복지, 문화 4가지 분야별로 나눠 철저하고 체계적인 추진을 약속했다.


 



시의원 라선거구(자산, 지좌) 기호 4번 무소속 전계숙 후보는 지좌동 농협 삼거리에서 선거유세를 펼쳤다. 지나는 시민들의 차량을 향해 90도로 인사를 연신하면서 주민이 행복한 삶만이 저 전계숙의 하늘입니다라며 주민을 위한 시의원이 될 것을 거듭 큰 소리로 외쳤다.


 



기호 4번 무소속 전계숙 후보의 공약사항은 고령화에 따른 노인일자리 창출 노후주택 무상수리지원사업 확충 덕곡동 인근 초등학교 1개소 추가건립 추진 생활안전망 시스템 구축 양질의 보육환경 시스템 확충 덕곡동 공원 조성사업 추진 황산공원~감호지구 도시재생사업 연계성 구축 자산동 예술인마을 조성 중앙시장 감호시장 활성화 등을 추진해 주민행복을 이끌어낼 것을 약속했다.


 



시의원 가선거구(대곡)에 출마한 기호2-가 국민의힘 이주영 후보는 섬세하고! 야무지고! 당당하게! 김천며느리 확 바꾸겠습니다라는 캐치플레이즈를 걸고 지나는 차량을 향해 큰 절을 올리며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큰 소리로 약속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운동원들은 단체로 2-가 대곡동 이주영을 세긴 분홍색 바지를 맞춰 입고 선거운동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대곡동 기호2-가 국민의힘 이주영 후보는 개소식에서 대곡동 주민을 위한 결의문을 통해 대곡동 주민의 귀가 되고, 발이되고, 심부름 꾼이 되며 청렴한 정치인이 되어 대곡동 주민의 대곡동 주민에 의한 대곡동 주민을 위한 정치인이 될 것을 결의하며, 진정한 대곡동의 일꾼이 될 것을 약속한바 있다.


 



같은 선거구 기호 2-나 국민의힘 나영민 후보는 테니스대회가 열리는 현장을 찾아 아들과 함께 명함을 돌리며 조용한 유세를 펼쳤다. 현장에서 만나 시민들에게 정중하게 인사를 전하며 열심히 하겠습니다. 한번 믿어주십시오라고 한 표를 호소했다.


 



나영민 후보는 전통시장의 빈 점포를 대학생 동아리방 활용, 전통시장에 예술과 전통이 공존하는 새로운 문화공간 조성, 원도심 도시가스 100% 설치 완료, 원도심 빈집 활용 주차공간 확보, 원도심 노후주택 집수리 비용 지원, 모든 어르신 무료급식 추진, 보호 종료 아동의 안정적 자립위한 자립정착금 확대와 주거 지원 방안 마련, 문화예술동아리 활동 공간 지원, 시민 스포츠클럽 활동 지원, 생활 체육 활성화 정책 추진 등 10대 공약을 제시했다.


 



시의원 마선거구(평화남산동, 양금동, 감천면, 조마면)2-가 국민의힘 김세호 후보는 시민을 섬기며 봉사하는 일꾼, 공부하고 연구하며 열심히 하는 일꾼이 되겠다는 약속의 인사를 시민들에게 전하며 기호 2번을 강조하며 선거유세를 했다.


 



김세호 후보의 주요 공약은 재래시장을 활성화 주민의 교통과 안전 시설을 개선 보완이 필요한 주거 환경의 개선 농업인의 실질적인 소득 증대를 위해 앞장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주민들을 위해 맞춤형 복지 정책을 실현 자연과 어우러지는 김천을 만든다 등 이다.


 



지좌동 사거리에서 선거유세를 가진 라선거구(지좌, 자산) 기호 2-가 국민의힘 배형태 후보는 내일을 바꾸는 행복을 위한 선택은 2-가 배형태임을 강조하는 캐치플레이즈를 차량에 걸고 선거유세를 열정적으로 펼쳤다.


 




공약사항으로 동네사랑방 같은 누구나 방문해 이야기하고 해답을 찾는 주민소통센터를 운영하겠다 지역주민공론장 제정에 앞장서겠다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조례를 제정하겠다 주민안전시설을 보강하겠다 주민공동체 사업 및 평생학습마릉 사업을 추진하겠다 황산공원개발과 연계해 지역상권 활성화가 되도록 하겠다 등 지역민을 위한 체계적인 내용을 담아 약속했다.


 



이외에도 임종식 교육감을 비롯한 교육감 후보, 이철우 도지사 후보 선거운동원들이 신명나는 율동과 함께 곳곳에서 선거운동을 펼치는 등 주말 오전에도 후보들의 표심잡기에 대한 열정으로 뜨거웠다.






 

< 지방선거 선거유세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김대중 기자 (koreai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