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7 11:21

  • 뉴스 > 상공뉴스

김천 발전 앞장서는 향토기업을 위한 첫 발!

㈜삼흥플랜트 준공 및 안전 기원제 개최

기사입력 2022-05-28 14:4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강구조물 설계, 제작, 설치 전문기업인 (주)삼흥플랜트가 개령면 서부리에서 새로운 터전을 잡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는 향토기업으로 자리잡기 위한 첫발을 내딛었다.


 



강구조물 전문건설 ()삼흥플랜트 준공 및 안전 기원제는 28일 개령면 서부리 소재 한 공장에서 이승화 삼흥플랜트 대표이사 및 가족, ·인척, 김세운 경상북도의회 의원 후보자, 이부화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장, 이건우 건양RPC 회장, 이수영 (주)산들란 대표, 이수홍 동진종합건설 대표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준공 및 안전기원제는 1, 2부로 나눠서 진행됐고, 1부 안전기원제는 사업체의 번영과 단 한건의 사고의 없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기원하는 제를 올렸다.


 



이어 식전공연으로 난타공연, 섹소폰 공연, 아코디언 공연, 노래 공연을 통해 회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준공을 축하하기 위해 신나는 무대로 했다.


 



2부 준공식은 이길화 향토가수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공장 신축공사의 시공사로서 원활한 공사 진행으로 공장 신축에 공헌한 바가 큰 동진종합건설에 대한 감사패 수여, 가족소개, 직원소개, 인사말, 축사, 준공을 축하하고 기념하는 테이프커팅식으로 간략하게 진행됐다.


 



이성화 삼흥플랜트 대표이사는 삼흥스틸()에서 18년 동안 총괄이사로 근무하다가 20213월 독립하여 삼흥플랜트 법인과 이가건설() 법을 설립하고 1년여간에 공사를 거쳐 공장을 신축하게 되었다. 김천의 강구조 전문건설회사로 김천의 향토기업의 자존심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회사의 전 직원 모두가 행복한 회사를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내빈을 대신하여 이건우 건양RPC 회장은 좋은 ()삼흥플랜트의 준공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김천의 좋은 기업, 김천시민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전국에서도 으뜸인 기업이 될 것으로 확신이 든다고 했다.


 



한편, 삼흥플랜트는 개령면 서부리 665번지에 14,922m²의 부지에 사무실, 제작공장으로 구분되어 있고, 앞선 품질력과 기술력으로 강구조물을 생산 제작하여 공장이나 상가 빌딩 건설하는 강구조물 전문 건설 기업이다.

 

<제8대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선거 시작 더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이상욱 기자 (ginews@empa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