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9-21 19:22

  • 기획취재 > 인물대담

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화재의 인물]여영각 혁신푸드 대표

기사입력 2023-02-27 17:0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여영각 혁신푸드 대표가 남다른 봉사정신과 김천시정 발전에 헌신한 공을 인정받아 ‘2023년 시정발전모범유공자 표창을 김천시에서 수여했다.


 



여영각 수상자는 늘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라는 다짐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면서 각계각층에서 꾸준하게 봉사활동을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김천평화성당 총회장, 김천상무프로축구단 후원회 부회장, 국제라이온스365-E지구 김천황악라이온스 수석부회장, 김천시바르게살기협의회 부회장, ()경북안전생활실천연합 김천시지부 고문, 경북걷기협회 경북도회 부회장, 김천시음악아코디언 사랑연주회 단장으로 역동적인 활동을 펼쳤다.


 



이 같은 노력으로 혁신푸드 이영각 대표는 김천경찰청장 표창상, 바르게살기운동김천시협의회 표창장, 경북안전생활실천연합회 표창장, 김천농협 우수고객 저축상까지 이번 상 이전에도 다수의 상을 받은 인물이다.

 

여영각 수상자는 그간 여러 단체에 몸담아 오면서 늘 제가 할 수 있는 일을 찾고 최선을 다하려 노력했다. 저보다 더 열심히 봉사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과분한 시정발전모범유공자 표창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여영각 대표는 김천시에는 정말 많은 봉사자들이 있다. 음지에서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는 시민이 많다. 앞으로 맡은 직분에 충실하고 주변을 살펴보는 시간을 많이 가지겠다라고 각오도 밝혔다.











 

정효정 기자 (ginews@empas.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