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3-24 19:25

  • 뉴스 > 기관단체

김천자원봉사자 대대적 태동

청결 활동은 내가 먼저 구석구석 클린데이

기사입력 2023-03-16 17:3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경희)는 온천지가 화려한 꽃으로 갈아입어 본격적인 꽃길걷기 시즌을 앞두고 구석구석 클린데이를 실시한다.


 



자원봉사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오는 25일 오전 대광동~개령경계, 감천냇가(황금 일대)를 중점적으로 각종 쓰레기와 버려진 폐기물 등을 수거하는 봉사활동이다.

 

이날 행사에는 김천시에 현재 활동 중인 자원봉사자 500여명이 참여하여 평소 정화활동의 손길이 자주 미치지 못한 대광동~개령경계, 선산통로~ 황금동 방향 하천, 상수원보호구역 일원 등 단체별로 구역을 지정하며, 특히 쓰레기가 많은 구역에 집중적으로 인원을 투입할 예정이다.


 



이번에 실시 할구석구석 클린데이행사는 해마다 해 오는 단순한 의미를 벗어나 그야말로 실제적인 청결활동을 펼침으로서 그 어느 곳과도 비교가 되지 않을 화려함과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매화꽃 향연을 찾는 시민들은 물론 외지인들에게도 다시 찾고 싶은 김천을 만들어 주고자 함이다.


 



이날 행사는 농산물도매시장(청과시장-대광동 소재)에서 집결하여 시행하며 본 행사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원봉사자께서는 단체를 통하거나 아니면 자원봉사센터(436-0179)로 문의하면 된다.













 

 

정효정 기자 (ginews@empas.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