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 (지회장 정병기)는 3월 17일 지회 소속 임원을 비롯한 회원들이 모여 고속도로 주변(덕담오리~교통오리)을 정화봉사 활동을 하였다.
김천시에서 진행하는 Happy Together 국토대청결운동 참석의 일환으로 진행된 본 행사는 자원순화과의 협조하에 지역이 배정되었으며, 이에 필요한 정화도구 및 지원을 아까지 않았다.
행사를 위해 참석한 문화홍보실 실장은 “시 행정에 많은 도움이 되고 Happy together 청결 운동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하고 모두가 행복한 김천이 되기를 바란다”고 봉사 참석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김천시지회 정병기 회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새봄맞이 환경정화 활동에 참석해 주신 모든 회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사무실을 통해 전달하였다.
함께 참가한 회원들은 “무단 쓰레기 배출은 도시의 미관을 해침과 동시에 우리의 삶터의 가치를 스스로 낮추는 행위이므로 시민 모두 선진의식으로 깨어 있어야 한다”고 다짐하는 한편, “새봄을 맞는 나의 고향을 한결 깨끗하게 만들 수 있는 보람찬 하루였다”고 밝혔다.
한국자유총연맹은 청소년 민주시민 교육 안보현장견학 등 자유민주주의수호 및 발전, 자유 가치확산을 위한 국민운동, 국민을 통합하고 젊은 세대와 함께하는 국민운동을 수행하고 있다. 회원가입 문의는 434-3084로 하면 된다.
< 자유총연맹 환경정화 활동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 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