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6-08 17:52

  • 뉴스 > 김천뉴스

김천시 고향사랑기부제, 연이은 기부 동참

NH농협 임직원, 출향인 등

기사입력 2023-03-24 16:2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시를 응원하는 고향사랑 기부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23일 김천고(송설) 출신 농협은행 임직원들이 김천시청을 직접 방문해 300만 원을, 기아 쌍문대리점 백승국 대표와 삼일기업 박재경 대표가 각각 100만 원씩을 기부하며 고향사랑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


 


 

기부자들은 고향사랑기부로 김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각계각층의 다양한 기부자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함께 힘쓰겠다고 말해 고향사랑기부제에 힘을 실었다.

 

앞서 NH농협 김천시지부 직원, 전 지부장 등이 기부금을 기탁한 바 있으며,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에도 적극 참여하여 고향사랑기부제 알리기에 앞장섰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김천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다양한 답례품 발굴과 많은 시민들에게 혜택이 갈 수 있는 기금 사업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3일 기준 김천시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한 기부자 수는 532명으로 다양한 금액의 기부 참여가 이어지고 있으며, 10만 원 이하 기부자가 91%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김천시는 답례품 추가 선정을 추진하고 있으며, 현재 선택 가능한 김천시 답례품은 고향사랑e(ilovegohyang.go.kr)’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김광수 기자 (koreai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