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맞게 튀겨 노르스름한 돈가스는 한 입 베어물면 빠삭 소리가 날 정도로 바삭하고 속은 고기가 촉촉하게 살아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있는 ‘다옴 수제돈까스’를 이제 내 집에서도 맛볼 수 있다.
독도사랑운동본부 김천지회 회원들의 무료 점심 나눔 신축년 첫 정기 활동이 진행되었다.
김천시는 도로교통 여건 개선과 도시의 균형발전을 위해 도로교통망 확충 및 SOC기반 구축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대룡초등학교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예술꽃 씨앗학교 지원사업' 신규 운영학교에 최종 선정되었다.
어모면 교회연합회는 22일 어모면사무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써 달라며 불우이웃돕기 성금 50만원을 전달했다.
김천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재)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작은도서관 순회사서 지원사업에 3년 연속 선정됐다.
경상북도는 24일 0시 기준 코로나19 확진자 8명(포항5, 김천1, 영덕1, 칠곡1명)이 발생한 데이어 25일 0시 현재 코로나19 국내감염 14명, 해외유입 1명이 신규 발생하였다고 밝혔다.
김천시는 귀농인들이 김천에서 새로운 인생을 설계하고, 안정적인 정착을 돕기 위한 ‘2021년도 귀농지원사업’을 1월 말까지 신청·접수한다.
김천시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연장됨에 따라 치매 환자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돌봄에 필요한 조호물품을 가정으로 직접 전달하는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천시는 매주 금요일을 일제방역의 날로 정해 각 읍면동 단체가 참여하여 코로나19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구성면 새마을협의회가 25일 연시총회 개최 후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하여 구성면사무소에 관내 취약한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후원물품을 구성면사무소에 전달하였다.
김천시는 1월 22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깨끗하고 활기 넘치는 거리를 조성하고 Happy together 청결운동을 시민들과 함께 실천하고자 설맞이 일제 환경정비를 실시하였다.
평화남산동에서는 22일 오후 5시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신축년 새해 첫 통장회의를 개최했다.
증산면에서는 지난 22일 제2기 주민자치위원회 위촉식을 개최하였다.
조마면에서는 25일 2020년 조마면 Happy together 우수 마을을 선정하여 현판식을 가졌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세상이 바뀌고 있다. 그럼 환경도 바뀌어야 한다. 현재는 공원보다 더 이용률이 높은 새로운 휴식문화가 등장하고 있다. 막대한 예산이 들어가는 공원사업과 공공사업을 시행할 때는 ‘추진실명제’를 도입해서 실효성이 없을 때는 책임지기 바란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