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7 11:21

  • 뉴스
  • 정치뉴스
  • 뉴스 > 정치뉴스

정직하고 믿음직한 일꾼! 이번에도 꼭!

무소속 기호 4번 이복상 가 선거구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기사입력 2022-05-14 17:4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전국동시지방선거 김천시의원 가 선거구(대곡동)에 무소속으로 출마한 이복상 후보가 선거사무실을 개소하고, ‘정직하고 믿음직한 일꾼!’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주민이 주인이고, 주민의 의견을 대변하는 일꾼이 되겠다는 의지를 보여줬다.


 



이복상 후보는 김천시 부곡길 54에 위치한 선거사무실을 14일 오전 10시 개소하자 마자 지역민과 지지자 및 지인들의 발길이 이어졌으며, 특히, 이복상 후보는 6남매의 가족 찬스로 다른 후보보다 힘을 얻었으며, 조카들까지 나서서 사무실을 찾은 지역민과 지지자들에게 인사를 전해 화목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선거사무실을 방문한 지역민과 지지자들에게 무소속 기호 4번 이복상 후보는 원도심의 중심지인 대곡동 발전을 위한 자신의 소신과 정책 및 공약을 소개하고, , 가족을 위해 헌신하는 어머니와 아내처럼 주민여러분들에게 투철한 사명감으로 봉사하고 헌신하겠다는 각오를 보여줬다.


 



이복상 후보는 “4년 동안의 의정활동을 경험으로 주민의 숙원사업과 지역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더욱더 적극적으로 임하겠습니다. 주민이 주인이고, 저는 여러분의 의견을 대변하는 일꾼입니다. 오직 주민이 필요로 하고, 원하시는 바를 높이 받들어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대곡동에 정직하고 믿음직한 일꾼으로 출마한 무소속 이복상 후보는 늘 변하지 않는 모습으로 지역민의 이웃이 되고 가족이 되어 지역민이 행복한 새로운 대곡동을 만들 수 있도록 끝까지 응원해 주시고 지지 해달라고 당부했다.


 



김천시의회 가선거구(대곡동)에 출마한 이복상 후보의 주요 공약은 고령화로 인한 노인복지정책 지원 강화 원도심 재생사업 지속 추진 전통시장 문화 관광형 육성사업 추진 테마가 있는 고성산 공원 조성 부자 농촌 건설 원도심 도시가스 설치 조기 착공 대곡동 철도 횡단도로 추진 등이다.


 



한편, 이복상 무소속 후보의 학력과 경력은 김천초등학교 졸업, 성의 중·고등학교 졸업, 김천실업전문대학 경영학과 졸업(.김천대학교) 했으며, ) 김천초등학교 운영위원장, 남김천로타리클럽 초대회장, 김천향토봉사회장, 화성APT 입주자대표 회장, 부곡맛고을 상인회장, 김천대학 총동문회 부회장, 김천시 축구협회 부회장을 역임했다.


 



현재, 김천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 조마루뼈다귀전문점 대표, 김천지청 법사랑 위원, 우리봉사회 부회장, 김천초등학교 총동창회 수석부회장, 성의고등학교 김천지구 부회장, 자유총연맹 김천시 운영위원, 국민건강보험공단 김천지사 자문위원, 김천시 경제회생 범시민 대책추진위원, 김천시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타 인사위원을 맡고 활동하고 있으며, 수상경력으로는 지방자치 30주년 2021년도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 수상을 수상했다.

 

 

 

 

 

 

이상욱 기자 (ginews@empa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