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22 14:45

  • 뉴스
  • 기관단체
  • 뉴스 > 기관단체

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 알찬 한해 마무리

자유수호 유공회원 시상&이웃돕기 성금기탁

기사입력 2020-12-30 12:3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는 2020년 한해를 마무리하기 위해 꼭 필요한 행사들을 최소규모로 마련해 30일 순차적으로 개최했다.


 



우선 김천시청에서 여상규 회장, 윤청자 여성회장, 조규철 협의회장, 최준근 청년회장, 이명순 사무국장 등 자총 임원과 유공회원 수상자들만 참석한 가운데 ‘2020 자유수호 안보다짐대회 및 유공회원 시상식을 개최해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이 자리에서 김충섭 시장이 대신해 이병주·최준근 회원에게 경북도지사표창을 전달하고 서명순·노봉천·조성일·지형숙·이용표 총 5명에게는 김천시장표창을 수여했다.


 



이어 같은 자리에서 코로나19로 행사가 취소된 희망2021나눔캠페인이웃돕기 성금으로 회원들이 마음을 담아 모금한 2,080,000원을 전달하며 여상규 회장은 힘든 시기에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모두의 노력과 마음이 모아지면 이 어려운 시기도 잘 이겨낼 수 있지 않을까하고 희망을 가져보며 저희 자총 역시 함께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충섭 시장은 현 시점에서는 모두가 한마음으로 코로나19를 예방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 등 지켜야 할 규칙을 꼭 지켜주시길 바라며, 연말연시 어려운 상황이지만 주변을 돌아보는 많은 분들의 사랑으로 따뜻함을 전할 수 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민들의 행복을 위해 함께 노력해 달라고 했다.


 



김천시청에서 진행된 시상식에 이어 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 관계자와 수상자 최소 인원은 자리를 옮겨 김천시의회 의장실에서 시의회의장 표창 시상식을 가졌다. 김천시의회의장 표창은 최귀자, 이순악, 전숙화 3명에게 수여됐다.


 



이우청 시의회 의장은 수상자들에게 다시한번 축하의 인사를 보내며, 코로나19로 인해 간소하게 행사가 진행된 것이 아쉬울 수 있겠으나 코로나19 확산 예방이 가장 최우선이라는 생각으로 모두가 솔선수범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함께해주시길 바라며, 자총이 여상규 회장님을 중심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일을 해주심에 감사의 말과 함께 앞으로도 더욱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외에 2020자유수호 안보다짐대회 유공회원 시상은 같은 날 오후 130분부터 김천시문화회관 4층 강당에서 자총 관계자들과 수상자만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강종석·송영준·김미수·김원숙·조성욱 5명이 총재표창을 문국자·이한분 2명이 도지부표창을 받았으며, 지회회장표창에는 지형석, 장인순, 김무용, 정종순, 이현길, 방경옥, 박종순, 김경석, 박정경 총 9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 유공자 표창 등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 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정효정 기자 (ginews@empas.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