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0-29 18:58

  • 뉴스
  • 기관단체
  • 뉴스 > 기관단체

비타민으로 코로나 이겨내자!

김천농협, 김천의료원 천혜향 피로회복제 선물

기사입력 2020-03-20 12:0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농업협동조합은 코로나19 감염병전담병원으로 환자 치료를 위해 24시간 사투를 벌이고 있는 김천의료원 의료진의 노고와 피로를 풀어줄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을 선물해 힘을 보탰다.


 



김천농협 의료진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한 위문품 전달식20일 김천의료원 정문에서 이기양 김천농협 조합장, 여칠경 상임이사 및 이사, 감사, 김미경 김천의료원장 및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이기양 조합장 및 이·감사는 코로나19 환자 치료에 전념을 다하고 있는 김천의료원 김미경 원장을 비롯한 의료진들이 코로나 감염의 두려움과 덥고 불편한 방호복 착용으로 평소보다 두 배로 힘들고 지쳐있다는 소식을 듣고 비타민이 풍부한 천혜향(400박스)을 먹고 힘내라는 의미로 한마음을 모았다고 하며 김미경 원장에게 전달했다.


 



이기양 조합장은 김천의료원 전 직원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힘든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확진자 진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에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한다. 지치고 힘든 상황에서 힘내시라고 김천농협 전직원이 마음을 모았다.”앞으로도 지역 확산을 막고 코로나19 사태가 하루빨리 수습되어 일상으로 돌아가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고 했다.

 

김미경 의료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해주신 농협 조합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코로나 19 사태가 빠르게 종식 될 수 있도록 김천의료원 전 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욱 기자 (ginews@empa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