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22 15:54

  • 뉴스
  • 읍면동소식
  • 대신동
  • 뉴스 > 읍면동소식 > 대신동

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 대신동분회 정기총회

모범회원 표창 등 더욱 활기찬 분회 만들기에 총력

기사입력 2021-03-10 19:4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회장 여상규)대신동분회(분회장 정재정, 분회여성회장 여윤희)가 오랜만에 정기총회를 갖고 더욱 활기찬 분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회원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았다.


 



10일 대신동주민센터에서 열린 18회 정기총회 자리에는 지역구 이승우·박영록 시의원, 전재등 대신동장 등 내빈과 정재정 분회장, 여윤희 여성회장을 비롯한 대신동분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모범회원표창, 회장 인사말, 감사보고, 차기 여성회장 승인건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모범회원 표창을 받은 회원은 이춘근 부회장 국회의원상, 방재화 감사 지회장상, 이종민 총무 대신동장상, 강미숙 회원 대신동분회장상, 문이숙 회원 여성회장상을 수상했으며, 수상자들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상패와 부상이 전달됐다.


 



정재정 분회장은 코로나19로 오랜만에 회원들과 한자리에 모였다. 힘든 시기 열심히 노력해준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며, 모범회원으로 수상하게 된 수상자들에게 다시한번 축하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우리 대신동분회는 모범적으로 예방수칙 실천과 지역발전 협력에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여윤희 여성회장은 정말 오랜만에 만나 뵙게 되어 진심으로 반갑고, 그간 2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제가 맡은 책무를 다하게 됐다. 노력했지만 제대로 일하지 못한 것 같아 아쉽고, 그간 많은 도움을 주신 고문님들과 회원들의 협조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임기를 마치며 인사말을 했다.


 



한편 이날 여윤희 여성회장이 임기를 마무리하게 되어 차기여성회장 승인건을 상정해 임귀순 수석부회장이 당연직으로 여성회장직을 맡아 앞으로 대신동분회의 발전에 힘을 보태게 됐다.


 

< 김천 한국자유총연맹 대신동분회 정기총회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정효정 기자 (ginews@empas.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