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9-16 20:46

  • 기획취재
  • 김천먹거리
  • 기획취재 > 김천먹거리

[개업] 진가네 소두마리 600g+600g

소 두 마리를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다?

기사입력 2016-04-04 10:1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엄청난 양의 프리미엄급 소고기를 합리적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식당이 김천이 생겨 어려운 경기로 줄어든 아빠들의 주머니 사정까지 챙겨줄 수 있을 것 같다.

 

 

이 식당은 숙성된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진가네 소두마리이다. 부곡동 맛고을 2번가 중앙쯤 위치해 있는 이 식당은 개업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입소문을 타고 손님이 늘어나고 있다.

 

프리미엄 숙성 소고기가 이 가격?

 

 

4인 가족이 소고기로 외식하기는 쉽지 않지만 진가네 소두마리600g+600g1.2kg의 어마어마한 양의 프리미엄급 소고기를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곳은 실제 소 2마리 정도에서 생산 되는 고품질의 소고기 5가지 주요부위(등심, 살치살, 갈비살, 부채살 우삼겹)를 골고루 맛볼 수 있고, 선홍빛과 마블링이 눈을 사로잡는 냉장 숙성의 프리미엄급 고기를 제공하여 양념 맛이 아닌 소고기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손님이 스스로 모듬에서 부위별로 선택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된장 무한 리필? 푸짐한 소고기, 넉넉한 인심 고객 호응!

 

진가네 소두마리는 푸짐한 소고기와 후덕한 주인장의 인심으로 단골고객이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다. 한번 찾은 손님이 다시 가게를 찾고 싶어 하는 것은 맛은 물론, 넉넉한 인심이 있기 때문이다.

  

 

소두마리 메뉴를 시키면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레몬마늘소스 양파 등의 특색 있는 밑반찬들은 고기의 느끼한 맛을 잡아줄 수 있는 완벽한 상차림을 구현한다.

 

 

또한, 식사를 하다가 부족한 반찬, 소스 양파, 상추, 된장, 마늘 등 야채 일체는 셀프코너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 먹고 싶은 만큼 더 먹을 수 있도록 해 인건비를 절감하여 고객에게 더 많은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이 제공하고 있다.

 

 

이 집은 특허 받은 불판으로 고기는 먹는 내내 따뜻한 된장을 무한 리필로 먹을 수 있어 소고기의 느끼함을 없애주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맛과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목표로 하고 있는 김천시 부곡맛고을 고기집 진가네 소두마리는 엄청난 양과 최고급 육의 양질에 대한 소문이 나 실제로 회식이나 지인들과의 모임으로 재방문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점심시간에만 저렴한 금액으로 소불고기전골과 얼큰한 소고기 국밥을 판매해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학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단체석이 완비되어 회식장소로도 충분하며, 숙성 소고기를 맛보고 싶은 고객은 예약 054-432-1331로 문의 하면 된다.

 

상호 : 진가네 소두마리

위치 : 김천시 부곡맛고을 266번지 선채령 맞은편

메뉴 : 소두마리 43,000원, 소 한 마리 29,000

         돼지 두 마리 43,000, 돼지 한 마리 29,000원(부위별 판매)

        소불고기 전골 1인분 6천원, 소고기국밥 35백원(점심특선)

 

 

 

 

 

 

 

 

 

이상욱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