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8-05-27 22:35

  • 기획취재
  • 김천먹거리
  • 기획취재 > 김천먹거리

[맛집] 파스타 바니타

단호박 파스타 신메뉴, 뱅쇼 이벤트, 식사 쿠폰

기사입력 2017-01-02 22:30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 율곡동에 가면 와인과 함께 다양한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맛집이 있다. 그 곳은 분위기와 맛,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레스토랑 파스타바니타이다.

 

 

식당 안에 들어서면 밝은 톤의 인테리어와 함께 커다란 와인 셀러가 눈길을 잡아끌고, 주방이 훤히 보여 요리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어 더욱 신뢰가 가는 곳이며, 이탈리언 레스토랑 파스타 바니타는 별도의 룸이 마련돼 있어 미팅장소로 적합한 레스토랑이다.

 

 

식탁에 앉으면 제일 먼저 따끈한 식전빵이 제공된다. 매장에서 직접 굽는 식전빵에는 고급 생크림이 함께 나와 입맛을 돋운다.

 

 

매일매일 하루 요리에 사용될 소스를 직접 끓여서 사용해 만드는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 리조또, 화덕에서 직접 구워내는 피자, 스테이크 등 다양한 고품격 요리를 맞볼 수 있다.

 

 

파스타 바니타는 1월, 2월에 특별한 메뉴와 이벤트를 제공한다. 겨울철 신메뉴로 지난 1일부터 고소한 크림파스타, 새콤한 토마토소스의 파스타도 있지만 다이어트에 좋고, 달콤한 맛도 가지고 있는 단호박 파스타 신메뉴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계절별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가게에서 가장 품격 있는 음식인 등심스테이크를 먹는 손님에게는 겨울철 추운 날씨와 감기에 좋은 뱅쇼를 같이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뱅쇼는 뱅은 와인, 쇼는 따뜻하다는 뜻이 합쳐진 합성어로 프랑스에서 레드와인에 사과, 오렌지 등 과일과 향신료를 넣고 끓여서 데운 와인이다.

 

 

특히, 다가오는 설날은 물론 기념일 등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을 해야 할 때 파스타 바니타 식사쿠폰으로 감사함을 전하는 선물하는 것으로 자신의 품격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파스타 바니타는 김천시 율곡동주민센터 옆에 자리 잡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1130분에서 밤 10이며 오더 마감은 오후 9시까지이다. 특히, 점심시간 후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는 브레이크타임으로 식사를 할 수 없다. 예약 및 문의 054-436-0049로 하면 된다.

 

 

 

 

 

 

 

 

 

 

 

 

 

 

이상욱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