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8-08-20 23:06

  • 기획취재
  • 김천먹거리
  • 기획취재 > 김천먹거리

[개업]우가우가 한우숯불명가

착한 가격에 푸짐하게 한우 먹자!

기사입력 2017-06-20 09:14 최종수정 2018-02-09 10:0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소고기 하면 비싸다는 생각은 하지 않아도 되는 혁신도시에서 아포방향으로 1분 거리에 우가우가 한우숯불명가 맛집이 개업했다.

 

 

 

 

참숯직화구이 방식으로 단백질과 지방을 융해해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도록 소고기 맛을 최대한 살려 이미 주변과 김천시민들의 입맛을 급속하게 당기고 있는 식당은 우가우가 한우숯불명가이다.

 

 

 

 

우가우가 한우숯불명가는 명품 한우만을 고집하는 음식점으로 청결하면서도 친절한 서비스와 착한 가격으로 이미 소문이 자자하다. 특히 주인장이 직접 고기를 손질하는 모습도 볼 수 있어 더욱 믿음이 가는 식당이다.

 

 

 

 

이 집에서는 소고기를 손님이 보는 앞에서 쟁반에 담는다. 그 만큼 고기에 관하여서는 투명하고, 쟁반에 담겨 있는 소고기의 품질은 신선한 자체이다. 또, 오랜 고기 유통업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우가우가 한우숯불명가의 가격이 가장 저렴하다.

 

 

 

 

시설 또한 새롭고 상차림으로 나오는 반찬부터 야채까지 숨이 살아 있어 보기 좋게 진열된다. 마블링이 고르게 분포된 고기가 들어오고, 불판에 올리자 지글지글 고기 굽히는 소리가 식욕을 당기며, 익어가는 것에 눈이 호강한다.

 

 

 

 

육즙이 가득한 소고기 한 점을 소금에 찍어 먹으면 소고기의 육즙과 육질이 부드러운 풍미로 입안에서 금세 사라지며, 구수함이 느껴지고, 상추와 양파초절임, 소고기 한점을 넣고 싸서 먹으면 아삭한 상추와 부드러운 소고기가 식감이 입맛을 돋우어 준다.

 

 

 

 

특히, 특제 양념과 버무려 배와 함께 나오는 육회도 일품이다. 고소한 양념과 부드러운 소고기, 채 썰은 배와 곁들여 먹으면 궁합이 절묘해 자꾸만 손이 가게 하는 메뉴이다.

 

 

 

 

먹고 난 뒤 마무리로 나오는 된장찌개의 맛도 일품이다. 토속적인 된장의 맛에 소고기와 각종 야채와 두부가 어우러져 지글지글 끓은 된장찌개와 밥과 함께 먹으면 속을 개운하게 해 준다.

 

 

 

 

또한 우가우가 한우숯불명가의 특미인 푹 끓인 육수에 고사리 및 무 등을 넣고 끓인 얼큰한 쇠고기 국에 국수를 넣어 주는 육국수는 느끼함을 한번에 잡아주며 깔끔하게 식사를 마무리하게 해준다.

 

 

 

 

또한 굳이 쇠고기를 먹지 않아도 점심 특선으로 육회비빔밥과 쇠고기 국밥, 육국수을 저렴한 금액으로 맛볼 수 있다.

 

 

 

 

 

우가우가한우숯불명가는 남면 초곡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 가게 홀에는 테이블 9개와 방처럼 된 좌식 테이블 8, 3개로 구성되어 있고, 단체손님과 특별한 손님을 위한 별관에는 60인 단체 손님을 수용할 있는 대형룸과 8인실 룸 9개로 140여명이 한 곳에서 행사를 할 수 있는 시설로 되어 있는 식당이다.

 

 

 

 

메뉴는 특스페샬(안창살, 살치살, 갈비눈꽃살)(100g) 2만원, 한우 스페셜(갈비살, 등심, 엄진, 차미, 차돌박이)(600g) 6만원, (400g) 4만원, 한우모듬(600g) 47천원, 눈꽃살(100g) 2만원, 낙엽살, 살치살 (100g) 15천원, 등심 1만 3천원, 차돌박(100g) 1만원, 한우육회 2만원, 돼지수제갈비(200g) 8천원, 생삼겹(130g) 8천원 등 푸짐한 한우와 돼지고기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식사류는 불고기전골(공기밥 별도) 7천원, 육회비빕밥 8천원, 한우곰탕 8천원, 갈비탕 1만원, 한우국밥과 한우육국수, 물냉면, 비빔냉면 6천원, 돌된장찌개 5천원, 된장찌개와 밥 2천원 등 저렴한 가격으로 식사도 할 수 있다.

 

 

 

 

또, 주인장이 직접 손질한 최상의 양지, 사태 등의 살코기로 육수를 내 깔끔한 곰탕(8천원)과 생갈비를 두툼하게 잘라 흐르는 물에서 핏물을 제거하고, 초벌 삶기를 통해 고기를 삶아 기름기를 없앤 시원한 갈비탕(1만원)을 추운 겨울 따뜻하게 몸보신 할 수 있다.

 

 

 

단체손님이나 계모임 등의 모임을 갖고자 할 때 미리 예약하면 별관에 미리 준비하여 조용하게 우리들만의 모임을 할 수 있어 모임을 더욱 빛나게 해준다.

  

 

 

 

우가우가 한우숯불명가예약전화는 (054)432-7077로 하면 된다.

 

추천인 : (주)국제종합인력 대표 최동원

 

이상욱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