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8-11-21 10:14

  • 기획취재
  • 김천먹거리
  • 기획취재 > 김천먹거리

[개업] 사조회참치 김천점

보기에 좋은 회와 초밥이 먹기에도 좋다

기사입력 2018-05-05 09:58 최종수정 2018-05-07 15:1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보기에도 좋고, 먹기에도 부담 없이 간단하게 한 끼 식사를 깔끔하게 할 수 있는 초밥을 찾는 이가 많아졌다. 이에 최근 김천시 강변도로에 위치한 사조회참치 김천점’에서 양질의 맛과 착한 가격으로 참치초밥과 회를 맛볼 수 있다.


 



김천시 조각공원길 230번지에 위치한 사조회참치 김천점은 지방질이 풍부한 최고급 참치만 사조참치에서 공수해 신선한 참치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게 하기 위해 5개월 전에 문을 열었다.


 



초밥은 가열하지 않고 내는 초밥의 특성상 질 좋은 쌀로 지은 밥알을 넉넉한 크기의 참치회가 감싸는 초밥의 황금 비율로 고급 참치회 초밥의 풍미를 느낄 수 있게 해주며, 참치회 전문점으로 쉐프의 요리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오픈 키친으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의 미각과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가게이다.


 



특히, 회 및 초밥집 특성으로 오랜 일식집 경력을 가진 주방장이 손님의 주문을 받아 저온냉장고에 보관해 숙성된 최고급 부위를 가지고, 부위별 참치를 즉시 정성스럽게 준비해 최고급 각종 부위를 두툼하게 썰어 초밥에 올려놓아 눈과 입을 즐겁게 해주었다.

 



사조참치 김천점의 초밥은 점심, 저녁 특선으로 활어, 연어, 참치, 새우장 등 인기 초밥 10ps에 우동이 제공되는 모듬초밥, 활어, 연어, 새우, 장어 등 특모듬초밥과 새우튀김, 고급 부위만으로 만들어진 참치초밥까지 취향에 따라 맛볼 수 있다.


 



또한, 저녁에는 맑고 깨끗한 지중해, 투명감 넘치는 태평양, 풍성한 인도양 3대양에서 직접 어획한 사조의 정열과 바다의 다이아몬드가 아니고서는 맛볼수 없는 최고의 참치로 공수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세련된 노하우로 참치 깊은 맛을 최대로 살려내는 내며, 정갈하고 화려한 마블링에 금가루까지 뿌려지는 최고급 참치회도 맛볼 수 있다.


 



사조참치 김천점은 차로 이동하기 때문에 넉넉한 주차공간이 필요하나 이곳은 많은 차를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고, 각 룸 형식으로 되어 있고 30여명이 들어갈 수 있는 룸도 있어 가족, 친구 등 각종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 최적의 장소이다.

 

상호 : 사조참치 김천점

위치 : 김천시 조각공원길 230번지

메뉴 : 점심 특선 참치초밥, 특 모듬초밥, 모듬 초밥, 얼큰한 참치물회
         저녁 메뉴는 참치회

예약 : 054-439-3737













 

 

 

이상욱 기자 (ginews@empal.com)

댓글1

스팸방지코드
0/500
  • 2018- 05- 05 삭제

    맛만있으면 괜찮다지만 이집 또 업종바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