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8-11-21 10:14

  • 기획취재
  • 김천먹거리
  • 기획취재 > 김천먹거리

샌드위치의 변신은 무죄

[개업] 스토리 샌드샵 김천평화점

기사입력 2018-05-15 09:03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음료나 차, 커피 등과 함께 먹으면서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샌드위치는 간식을 넘어 든든하게 배를 채워주는 식사로 인기가 높다.


 

 

특히 야외 활동이 일상화된 현실에서 식사를 준비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맛과 영양 및 가격까지 모든 면에서 만족감을 안겨주는 것이 샌드위치이다.


 

 

스토리 샌드샵 김천평화점(054-432-0250)이 문을 열고 시민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김천시 자산로 173-2 (김천여중 한전입구 삼거리)에 위치한 스토리 샌드샵 김천평화점은 웰빙과 다이어트 식품인 샌드위치와 핫도그를 주 메뉴로 하고 있다.

 

 

현대인들의 식생활 습관을 잘 반영하여 오리지널 핫도그, 스파이시베이컨핫도그, 불고기 핫도그, 옛날 사라다빵, 참치 샌드위치, 에그샌드위치, 닭가슴살크랜베리샌드위치, 콤비네이션, 크리미샌드위치, 과일청, 마카롱, 음료 등 메뉴도 다양하며 가격도 매우 실속 있다.

 

 

당일 제조 판매 원칙과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가치관으로 매일 엄선한 신선한 재료로 주문과 동시에 직접 제조하여 공급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먹는 음식으로 여행이나 소풍, 운동회, 체육대회, 간담회, 수련회, 실내외 행사 등 모든 모임에서 실용적으로 이용가능하며, 단체주문 시에는 사전예약이 필수이다.

 






































 

김문환 기자 (ginews@empa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