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4-03 18:53

  • 기획취재
  • 김천먹거리
  • 기획취재 > 김천먹거리

[개업] 김천 킹샤브&구이

무한리필 고기를 두 가지 버전으로 즐기자

기사입력 2019-07-24 17:4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소고기를 먹을까, 돼지고기를 먹을까? 혹은 국물이 있는 샤브샤브가 좋을지 구이가 좋을지를 고민해 본 적이 있다면 이제 더 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다.

 



신음동 신일초등학교 육교 옆(김천시 신음동 495-11)에 위치한 킹샤브&구이에서는 구이와 샤브샤브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훠궈육수와 약초육수 두 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샤브샤브, 또는 구이를 즐기면서 두 가지 육수 중 한 가지를 선택해서 구이와 샤브샤브를 동시에 즐길 수도 있다.



 



셀프 바에는 무한리필이라도 저급하지 않은 샤브용 소고기와 우삼겹, 돈삼겹 과 다양한 샤브용 쌈 채소, , 만두, 버섯, 두부건면과 베트남 쌀국수, 라면사리와 월남쌈, 육수까지 모든 재료가 비치돼 있어 눈치 보지 않고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다.


 



특히 훠궈 특유의 향신료 맛이 강해서 접하기 힘들었던, 그렇지만 한번쯤은 즐기고 싶었던 이들에게 이 곳 킹샤브&구이의 훠궈 육수는 우리 입맛에 맞게 맛을 조금 순화시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한 냄비에 두 가지 육수를 같이 맛볼 수 있는 샤브샤브는 매운 것을 좋아하는 어른과 먹지 못하는 아이들이 함께 올 수 있어 더 좋다. 소스는 4가지 칠리갈릭소스, 핫수키소스(매운맛) 기본과 즈마장을 응용한 우리 입맛에 맞춘 참깨소스와 매운고추를 이용한 이 곳만의 킹샤브 소스가 있다.


 



그럼 가장 중요한 가격은 무한(샤브+구이 또는 샤브샤브)메뉴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사이에 주문가능한 런치는 115,900, 디너 17,900원이다. 초등학생 1~4학년까지는 110,000, 미취학 아동은 8,000원이며 이용시간은 100분이다. 그리고 많이 먹지 못하는 손님을 위한 고기만 한정된 양을 주고 월남쌈과 야채 쌀국수는 무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런치특선 메뉴도 112,900에 준비돼 있다.


 



우리 김천만의 킹샤브&구이는 맛도 중요하지만 손님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육수에 일체의 조미료를 첨가하지 않고 한약재를 첨가해 정성들여 달인 육수입니다. 또한 고기는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엄선한 고기이며 앞으로도 늘 고객우선의 친절한 음식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인장의 약속


 



넓은 실내의 가게의 한쪽에는 단체 회식이 가능한 분리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전·후면 도로 주차도 가능해 작은 단위부터 큰 단위 모임까지 가능하다. 예약문의는 433-0555번으로 하면 된다.


 

< 킹샤브&구이 포토포토>

 

김천인터넷뉴스를 통해서 보도된 사진은 100년간 영리외의 목적으로는

구독자 여러분께서 모바일과 PC를 통해서 사진을 다운 받아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정효정 기자 (ginews@empas.com)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