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22 13:13

  • 기획취재
  • 김천먹거리
  • 기획취재 > 김천먹거리

“평화상가로 지역은 배달도 해드려요”

HANDS COFFEE 김천역점

기사입력 2019-09-10 15:3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한 집 건너 커피숍인데도 올해 상반기 커피 음료 시장 규모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5% 성장했다는 기사가 나올 정도로 커피 한 잔의 여유에 빠진 사람들이 많다.



 



매일 한잔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지 않으면 하루 일과가 안된다는 A씨처럼 커피 예찬론을 펼치는 이들을 위해 김천의 커피문화를 선도하는 커피숍을 소개해 볼까 한다. 원도심 활성화를 위해 가장 먼저 평화상가로의 위치한 HANDS COFFEE 김천역점을 찾았다.



 



체인커피숍이다 보니 커피 향과 맛은 검증된 것이나 다름없고, 특히 이곳은 디저트 메뉴 중 생과일 와플이 맛난 곳이다. 커피숍의 기본 메뉴인 아메리카노는 따뜻한 것도 차가운 아이스도 동일하게 3,800원이며 생과일주스, 차 등 다양한 음료를 구비하고 있다. 커피숍에서 안 먹으면 섭섭한 디저트 메뉴로는 수제쿠키, 생과일 와플, 허니브레드를 판매한다.



 



특히 HANDS COFFEE 김천역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평화상가로 지역에 배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시간이 없어 커피숍을 방문하기 어려운 상인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추석연휴 기간인 12~15일까지 정상영업을 실시하니 명절 가족과 함께 커피를 마시며 소확행을 느껴보길 추천한다.


 

<HANDS COFFEE 포토포토>

 

김천인터넷뉴스를 통해서 보도된 사진은 100년간 영리외의 목적으로는

구독자 여러분께서 모바일과 PC를 통해서 사진을 다운 받아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정효정 기자 (ginews@empas.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