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22 13:13

  • 기획취재
  • 김천먹거리
  • 기획취재 > 김천먹거리

[확장이전] 우각 한우촌

편리함, 쾌적함, 입맛까지 사로 잡는 식당이 되겠다!

기사입력 2020-05-20 15:2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우각 한우촌이 강변공원 입구로 확장 이전해 많은 고객들에게 주차의 편리함과 쾌적한 공간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한우를 맛보게 되었다.


 



확장 이전 한 곳은 강변공원 입구에 전 다람골 식당이 있던 자리로 모던하고 깔끔한 홀과 조용하게 식사를 원하는 손님을 배려한 방으로 분리되어 있다.


 



반찬부터 야채까지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이 테이블에 진열되고, 무엇보다 이 집에 특미인 식사 주문과 함께 두부조림을 준비해줘서 따뜻함과 고소함이 식욕을 당긴다.


 



이 집의 메뉴은 고기류와 식사류로 두 분류로 나눠진다. 고기류는 한우 안창과 꽃살, 갈비살, 등심, 육회, 식사류는 한우육회비빔밥, 소고기국밥, 콩국수로 나눠진다.


 



고객들이 좋아하는 부위 위주로 준비되어 있어 취향대로 주문해 불판 위에 고기를 올려 지글지글 육즙이 가득하게 살짝 구운 고기 한 점을 소금에 찍어 먹으면 녹는 듯 부드러운 풍미로 입안에서 녹듯이 사라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점심에는 한우로 오래 우려내 진하면서도 깔끔한 소고기 국밥과 한우 특 등급 신선한 육질과 양념이 어우러져 맛과 향이 탁월한 육회 비빔밥등이 손님들의 취향에 맞추어 저렴하면서 푸짐하게 한우를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더워지는 여름 질 좋은 메주콩(백태)만을 갈아 만든 진득한 콩국에 첫 입엔 밋밋하지만, 먹을수록 고소하고 담백해서 자꾸 먹게 만드는 콩국수도 일품이다.

 

주인장은 손님에게 언제나 신선한 고기와 맛깔스러운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내 가족이 먹는 음식을 준비한다는 마음으로 늘 손님상을 대하겠다. 앞으로 언제나 웃음과 깔끔한 맛이 어우러지는 곳 하면 우각 한우촌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주소 : 김천시 강변공원길 10(강변공원 입구)

예약문의는 : 054-439-9119

 

 

 

 

 

이상욱 기자 (ginews@empa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