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의 여성 리더가 갖춰야 할 덕목 향상을 위해 김천대학교 평생교육원 여성리더십아카데미과정이 어느덧 4번째 수료를 맞아 여성리더 양성소의 메카가 되고 있다.
오는 3월 13일 실시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와 관련하여 지역민과 조합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조합장 후보 예정자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한다.
정월대보름을 맞아 김천의 여성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윷놀이를 통해 화합하고, 단합하여 시민모두가 살기 좋은 김천 만들기에 앞장 설 것을 다짐했다.
김천 지역의 근로자 특수건강전문의료기관인 김천의료원 건강증진센터는 작업관리 전문기관 (주)IESH 솔루션과 상호협력을 통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기해년 황금돼지의 새해를 시작하는 대보름을 맞아 대곡동 고래실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마을의 대소사를 결정하고, 새해 인사를 나누며 마을의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김천대는 제59회 간호사 국가시험에 응시한 간호학과 학생(119명)이 전원 합격했다고 19일 밝혔다.
김천 일반산업단지(3단계) 입주기업 및 지원시설에 필요한 공업 및 생활 용수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한 공업용수도 설치사업이 2월 착공한다.
김천시(시장 김충섭)가 겨울철 에너지빈곤층을 대상으로 하는 난방비지원가구의 에너지바우처 기한 내 사용을 위하여 적극 독려에 나섰다.
평화남산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협의회장 신광식. 부녀회장 김이경)는 18일 평화남산동 2층 회의실에서 ‘Happy together 김천’ 결의 대회를 개최하여 김천시민들의 의식개선운동에 동참 했다.
김천시 맑은물사업소는 2019년 국가안전대진단 추진계획에 따라 상수도분야 국가안전대진단을 실시한다.
지좌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영기)와 지좌동 노인회(회장 이수만)은 16일과 18일 양일간 지좌동 노인회장 및 총무회의를 연이어 개최하며 가장 친절하고 살기 좋은 우리 마을 만들기 의지를 다졌다.
청토산업(주)(대표 조점식)은 18일 김천시를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김천시 봉산면(면장 조수만)은 정월대보름을 맞이하여 19일 오전 봉황관에서 봉계지역 면민 250여명이 모인 가운데 대동회의를 개최했다.
여자 실업테니스단으로 17번째 팀인 한국도로공사 여자 실업테니스단이 창단으로 공식적으로 알리며, 파이팅을 외치며 힘찬 첫발을 내딛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김천인터넷뉴스는 역사 명칭이 가지는 경제적 가치와 미래 가치에 대해서 많은 것을 보도 하면서 김천 땅에 있는 역사의 명칭을 팔아서는 안된다고 했다. 우여곡절 끝에 괄호로 마무리가 되었는데 결국 괄호는 언제인가 없어져야 할 임시 기호이다.
더보기